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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 차별화한 고객층 확보
POINT
- 친황경 소비 확산에 증가함과 유행을 덜 타고 오래 입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의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 여성복 시장에서 명확한 타깃층을 설정하여 고객 만족도를 올리는 브랜드 시스템으로 가고 있다.
- 의류사업은 겨울제품의 단가가 높기 때문에 재무상 4분기 매출 비중이 가장 높다
-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브랜드로 인식
- 코로나 19로 인한 수요 주춤 2021년 수요 회복할 것으로 예상
- 업종 PER 18 보다 낮은 PER 형성
- 경기회복에 따른 수해
- 하반기 신제품 런칭 기대
- 온라인 판매의 고성장 오프라인 정상화 속 매출액 상승으로 이어지는 하반기
- 백화점 수요 증가로 인해 브랜드별 수요도 같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
- 델타 변이로 인한 하반기 수요 회복에 대한 불확실성 증가
2020년 4분기 실적
단위(백만원) | 매출액 | 영업이익 | 당기순이익 |
2020 4분기 | 386.584 | 36.096 | 31.102 |
YoY (2020 4분기 ) | -5% | -4.2% | -0.4% |
QoQ(전분기대비) | 48% | 60% | 59% |
2021년 1분기 실적
단위(백만원) | 매출액 | 영업이익 | 당기순이익 |
2021 1분기 | 333.333 | 45.220 | 32.526 |
YoY (2021 1분기 ) | 22.7% | 54.5% | 50 |
QoQ(전분기대비) | -13.7% | 25% | 4% |
년 단위 실적 "꾸주한 고객 수요 "
매출 담당 제품
- TIME - 시크한 감성을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 표현
- MINE - 섬세함을 미니멀하게 풀어내어 ART적 느낌으로 표현
- 랑방컬렉션- 우아한 감성과 볼드한 시루엣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
- SYSTEN - 시크한 감성의 역동적인 캐주얼로 표현
- TIME HOMME - 멋진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전문직 남성상 표현
- DECKE -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세련된 스타일과 가치를 미래지향적으로 해석
- the CASHMERE - 스스로의 가치 추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최상의 소재 , 본질에 충실한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 LATT -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실용적인 고급스러운 추구
등등 18개의 브랜드 제품의 고객 타깃을 세세하게 설정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올리고 있다. 그리고 해외 브랜드 (랑방, 타이힐피거 ,DKNY, CK캘빈클라인, 클럽모나코 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국내에서 유통 및 판매하고 있다.
재고자산평가손실환입 발생
이슈 및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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