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기별 실적 좋은 기업

기업분석 저평가주식"한국항공우주" 우리나라 우주 사업은?

by 아저씨의꿈 2020. 6. 5.
반응형

대한민국의 비행기(전투기를)를 만들며 우주로 인공위성을 보내고 자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발전을 위해 연구를 하고 있는 기업이 "한국항공우주"라고 생각합니다. 

(사업 내용은 아래 사진 참고 )

 

우리나라에서 기상청은 믿을게 못된다. 왜 이런 말이 나왔을까? 정확하게 우주에서 관측할 수 있는 인공위성의 기술력이 부족해서이다. 일본 기상청이 더욱더 잘 맞고 정확한 것은 일본 인공위성이 좋기 때문입니다. 

 

"천리안 위성 2B 궤도 안착 성공 " 2020년 우리는 더욱더 정확한 우주에서 우리 환경에 대해서 질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출처-한국항공위성 

 

출처-천리안위성2B 촬영사진

 

과거 2017년과거 방산비리 분식화계등 불미스러운 사항으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 줬지만 3년이 지난 현재 과거를 보는게 아닌 현재를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항공우주 6월 5일 현재 가격 (26,850)  

 

국내 방산수주는 올해 2~3조원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의 수리온수출 2천억 원 정도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단 코로나로 인해서 기체부품의 납품이 지연되는 우려가 보이지만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https://www.theguru.co.kr/news/article.html?no=11443

 

美 GE, KAI에 한국형 전투기 'KF-X' 엔진 인도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국형 전투기(KF-X)에 탑재될 미국 제너럴일렉트릭(GE) 엔진이 인도됐다. KF-X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핵심 장비인 엔진이 공급되면서 KF-X 개발사업도 한층 탄력을 받을 것�

www.theguru.co.kr

 

 

 

 

출처 -한국항공우주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 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 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 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 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 DART
출처- 한국항공우주 DART

변수도 많이 보이지만 주식을 투자하는 투자자로서 현재 가격은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요즘 지적재산권이니 지식재산권이니 이런 말이 많습니다. 즉 기술력에 대한 부분입니다. 

 

한국항공우주는 첨단기술 확보가 향후 항공 방위산업에서 경쟁력을 결정 지을 것으로 생각하며 현재 국내특허 668건 ,충원중인 국내 특허 134건 ,해외특허 5건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국항공우주" 우리나라의 우주사업에 한걸음 가깝게 해 줄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